▲시청자들 "꽉네스 보고 싶어" (사진=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애청자들 "이런 꽉네스 하차 아니지?" 우려의 목소리



이집트 새미 새로운 인물 등장, 비정상회담 시청률 또 경신



G11 터키 대표 에네스 카야가 한 주 쉬었다. 에네스 대타로 이집트 새미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집트 새미는 자국의 역사와 문화, 스포츠 전반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구수한 입담과 정확한 한국어 발음으로 눈길을 모았다. 또 같은 아프리카 대표 샘 오취리와 축구 실랑이, 중국 대표 장위안과 문화 실랑이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된 `비정상회담 11회`는 시청률 4.964%(닐슨 코리아 집계)를 기록, 또 동시간대 케이블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비정상회담 제작진에 따르면 에네스 카야는 최근 개인 일정을 위해 일주일 동안 터키에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에네스 카야는 `비정상회담 11회` 녹화에 참석하지 못했다.



`에네스 카야 비정상회담 11회 불참, 이집트 새미 대타 기용, 비정상회담 11회 시청률 경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네스 카야 비정상회담 불참, 어느 누구도 에네스를 대신할 수 없다" "`에네스 카야 비정상회담 11회 불참, 이집트 새미 대타, 비정상회담 시청률` 조금 허전했다" "`에네스 비정상회담 11회 불참, 이집트 새미 대타, 비정상회담 시청률` 새미 나름대로 재미있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이산타` 만든 모델 이지연 일상 모습은? 청순 미모 `눈길`
ㆍ강병규는 알고 있었다? 이병헌 내연녀 이지연 "난 결혼하고 싶은 여자" 눈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인터뷰-코멘트는 거절합니다"
ㆍ최경환호 출범 두 달, 시중자금 대이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