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티저 이미지 공개, 차유진 역 완벽 변신에 여심 `흔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의 티저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15일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사는 남자 주인공 차유진 역을 맡은 주원의 이미지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원은 흰색 셔츠와 검은 팬츠를 입고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며 지휘봉을 손에 든 그의 모습은 마치 만화 속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 하다.



    그가 연기할 차유진은 세계적인 지휘자를 꿈꾸는 피아노과 3학년으로 외모뿐 아니라 탁월한 음악적 재능과 더불어 피아니스트 아버지의 후광과 재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남자다.



    그러나 어릴 적 겪은 사고로 생긴 비행공포증 때문에 클래식의 본고장인 유럽에 갈 수 없는 비운의 음악 천재다. 자신만의 음악을 고집하다 자유롭고 천진난만한 `설내일`(심은경)을 만난 후 그와 음악적 파트너로서 소통하며 트라우마를 치유하고 성장한다.



    차유진은 원작 만화와 2006년 방영된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속 마성의 캐릭터 치아키 역의 한국 버전으로 일본 드라마 버전의 치아키는 타마키 히로시가 소화했다.



    한편, `내일도 칸타빌레`는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오는 10월 13일 방송된다.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완전 기대된다",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진짜 멋있다",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히로시보다 더 잘 어울리는듯",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얼른 방송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홍천강 괴담 `충격적` 실체…촬영 영상 보니 "귀신이 아니라..."
    ㆍ이승우 `60m` 드리블 `골` 장면…일본 반응 "건방진...바보 같은 실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이산타` 만든 모델 이지연 일상 모습은? 청순 미모 `눈길`
    ㆍ삼성-LG `세탁기 파손` 법정 공방··시장 우려 `증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SM 줄어드는데 홀로 50개 더 출점한 GS더프레시 "1위 굳힌다"

      GS리테일이 지난해 기업형슈퍼마켓(SSM)을 50개 이상 늘리며 SSM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경쟁사들이 SSM 산업의 침체로 점포 수를 줄이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소규모 점포를 확대하고...

    2. 2

      어펄마, 스마트스코어 사실상 인수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펄마캐피탈이 골프장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에 1100억원을 투자한다. 전환사채(CB)에 인수하는 방식을 통해서다. 향후 CB를 보통주로 전환하면 어펄마는 스마트스코어의 최...

    3. 3

      크게 입을수록 깊어진다...오버사이즈의 미학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요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람의 표정이 아니라 옷의 크기다. 몸보다 한참&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