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지상렬, 한강서 ‘한여름 밤의 꿀’ 같은 댄스로 ‘시선집중’
[연예팀]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부부가 한강에서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9월10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녹화에서 지상렬과 박준금이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한강시민공원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잔디밭에 텐트를 치고 자리를 잡은 두 사람은 서로에게 모기퇴치용 패치를 붙여주기도 하고, 캐치볼 게임을 하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조리법이 독특한 즉석 라면과 치맥을 먹으며 먹방에 나섰다.

볕 좋은 오후 한강을 찾았던 지상렬과 박준금은 어둑해진 하늘 아래서 둘만의 공간인 텐트 속에서 음악을 감상하던 도중 솟아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강변으로 뛰쳐나가 커플댄스에 심취했다.

특히 주위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지상렬 박준금 부부의 ‘한 여름 밤의 꿀’ 같은 달달한 커플 댄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님과 함께’ 한 여름 밤의 꿀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한 여름 밤의 꿀, 진짜 달달해보였다” “‘님과 함께’ 한 여름 밤의 꿀, 지상렬 박준금 너무 보기 좋다” “‘님과 함께’ 한 여름 밤의 꿀, 지상렬 박준금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소년이 어른이 되어

▶ ‘라디오스타’ 오창석, 현빈과 강남 5대 얼짱? ‘과거 사진 공개’

▶ ‘진짜 사나이’ 맹승지, 훈육관에 혼쭐 “자꾸 이상한 행동하지마”
▶ [TV는 리뷰를 싣고] ‘아이언맨’ 이동욱, 그루누이 뺨치는 예민함
▶ ‘괜사랑’ 조인성, 도경수 대본 연습 공개 ‘연기 괜히 잘하는 거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