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꺾고 최종우승 “엄마 이제 집 살꺼야”
[연예팀] ‘쇼미더머니3’ 바비가 아이언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9월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바비와 아이언의 결승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언은 결승에 앞서 씨잼과 결승행 티켓을 놓고 치열한 승부를 벌였다. 이날 아이언은 리쌍의 ‘독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독기’는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올라가. 내게 돈은 바람난 첫사랑 같지. 저주하면서 동시에 사랑하니”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이언의 개성이 더해지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이언의 ‘독기’ 무대에는 가수 강허달림이 등장해 아이언과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바비는 아이언과 결승에서 대결을 펼치게 됐다. 결승곡으로 Prima Vista와 공동작곡과 스스로 작사한 ‘가드올리고 Bounce’를 선보인 바비는 이 곡에 대해 “노래를 못해서 랩을 한다는 것은 이해가 안 간다. 아이돌 래퍼 타이틀을 먹칠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라는 파격적인 멘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대에서는 제목 그대로 바운스 넘치는 비트와 일리어네어 특유의 랩스타일로 시작해 거침없이 실력 없는 아이돌을 비판하는 가사와 함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아이언을 1차, 2차 투표에서 모두 이기고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직후 바비는 “엄마 나 1등 했어. 조금 있으면 집 살 테니까 미리 짐 싸놓고 기다려”라며 “지금까지 함께 해주셨던 동료 분들 정말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쇼미더머니’ 바비 최종 우승 아이언 ‘독기’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 바비 최종 우승 아이언 ‘독기’, 완전 흥미진진했다” “‘쇼미더머니’ 바비 최종 우승 아이언 ‘독기’, 소름 돋았다” “‘쇼미더머니’ 바비 최종 우승 아이언 ‘독기’ 대박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진지희 폭풍 성장, 여배우 포스 물씬 ‘언제 이렇게 컸나?’
▶ [인터뷰]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여배우의 민낯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모델 이지연에…강병규 사건 ‘재조명’
▶ [w뜨는현장] ‘제9회 서울드라마어워즈’ 레드카펫, 이색 드레스 열전
▶ 레이디스코드 故은비 어머니 “우리 은비가 리세 지켜주고 갈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