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에게 과거사 고백 `많이 사랑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과거를 고백했다.



    4일 방송된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지해수(공효진)는 장재열(조인성)에게 자신의 가슴 깊은 속 묻어 두었던 이기적인 과거 자신의 모습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동시에 지금껏 한 번도 말하지 않았던 사랑한다는 말을 하며 재열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해수는 재열을 병원에 강제로 입원 시키기 전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애써 슬픔을 달래려 했다. 재열을 향해 "늘 강하고, 독하고, 이기 적인 내가 너한테만은 무너져도 될 거 같다. 나한테 사랑은 그런 거니까. 철저히 그 사람 앞에선 맘 놓고 초라해져도 되는 거"라며, "많이 사랑한다"고 자신의 사랑을 고백했다.



    특히 해수는 "아픈 아빠가 매번 위기의 순간에서 살아날 때마다 아빠가 깨어나지 않길 바랬다"라며 자신이 의대를 가기 위해서 엄마를 김사장에게 팔아 넘기듯 떠넘겼던 지난 과거를 털어 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이로써 그간 해수의 관계기피증과 불안증이 엄마의 불륜 때문이 아닌 엄마를 향한 죄책감과 미안함 때문이었다는 것이 드러난 것. 앞으로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해열제` 커플이 이 시련을 어떻게 헤쳐나갈지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점점 커져가고 있다.



    한편, SBS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밤 10시에 방송되며 오는 11일(목)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드라마 진짜 완전 명품"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둘다 연기력 대박"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새드엔딩 싫어요"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마음이 아프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해열제 커플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괜찮아, 사랑이야`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세, 규현처럼 일어나길.." 김희철 진심어린 기도의 글 `감동`
    ㆍ마지막 황손 이석 “아버지 62세에 어머니는 19세였다”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 편의점 담배 판매 중단, 2조원 넘는 손실 예상...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ㆍKB사태, 금융당국 내분사태로 번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크로바케미칼 창립 50주년 기념식

      =<제조업 오십년, 크로바케미칼 반세기의 길> 발행기념회도 열려정밀화학용기 전문업체인 크로바케미칼(회장 강선중)이 8일 오후 6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연다. 이날 중소기업 관계자 200여...

    2. 2

      '명의 위장 39억 탈세'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 유죄 판결 파기 [CEO와 법정]

      대리점 명의를 위장해 수십억 원을 탈세한 혐의로 하급심에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받은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사진)이 2심 판단을 다시 받게 됐다.대법원 1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8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 위반(조...

    3. 3

      LG전자, 로봇 부품 사업 뛰어든다…145조 시장 '정조준'

      LG전자가 60년 넘게 축적한 모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로봇의 근육’으로 불리는 액추에이터 사업에 뛰어든다. 반도체, 배터리와 함께 ‘로봇 3대 부품’으로 꼽히는 액추에이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