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證, MTS 빅 페스티벌 이벤트 내달까지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이 사이보스터치(MTS)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2일 대신증권의 MTS인 사이보스터치로 주식 또는 ETF를 거래한 고객에게 커피상품권 및 상금을 증정하는 ‘MTS 빅 페스티벌’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및 재거래 고객 중 100만원 이상 주식 및 ETF를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50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MTS 거래고객 중 일간 10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10명에게 5만 원의 상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주간 기준으로 누적거래금액 상위 3명에겐 상금 20만 원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HTS, MTS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HTS, MTS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고객감동센터(1588-44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수민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온라인 주식거래 중 MTS 거래비중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TS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칼럼] Private Equity 전략의 핵심, 바이아웃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훈 삼성증권 채널솔루션전략팀...

    2. 2

      "원유 가격 10년 내 가장 취약"…'역대급 약세' 충격 전망

      원유 시장에 참여하는 기관투자가들은 올해에도 약세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우크라이나 전쟁&...

    3. 3

      코스피, 외국인 1.4조 매물폭탄에도 상승전환…4600 넘보나

      코스피가 상승전환해 4600선을 다시 넘보고 있다. 외국인이 반도체 대형주를 중심으로 1조4000억원어치 넘는 물량을 쏟아내지만, 기관과 개인이 모두 받아내고 있다.9일 낮 12시29분 현재 코스피는 전일 대비 3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