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는 2014년 가을 컬렉션에서 남성과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실루엣을 소개했습니다. 올 가을 탐스가 주목한 디자인은 여성들을 위한 브로그 BROGUE 실루엣과 남성들을 위한 부츠 BOOTS 실루엣입니다. 여성들의 스타일을 더욱 시크하고 매력적으로 보여줄 전통적인 윙팁 디테일의 브로그입니다. 옥스포드 스타일의 브로그 디자인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실루엣으로 포멀하고 클래식합니다. 남성용보다는 얇고 매끈한 라인을 자랑하며 다크 그레이 스웨이드, 블랙 스웨이드, 블랙 레더, 브라운 레더, 그레이 울 브로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남성들의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 할 부츠 실루엣도 추천했습니다. 남성용 부츠는 서처 부츠 SEARCHER BOOTS와 처커 부츠 CHUKA BOOTS 총 2종류로 출시가 됩니다. 서처 부츠는 발목을 덥는 디자인으로 그린과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 멋스럽고, 편하고 강한 아웃솔이 사용되었다. 처커 부츠는 발목까지 오는 미들 굽으로 2가지 컬러가 구성되었습니다.







보르사루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센느 숄더를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함이 가미된 new 스타일로 선보입니다. 덜어냄의 미학이란 보르사루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대표 아이템 센느 숄더(Seine Shoulder)는 이태리 고유의 예술적 감성과 실용성이 결합한 아이템입니다. 상단 지퍼와 핸들이 시작되는 부분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 빛 금속 장식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태리 최고급 가죽인 cow nappa 소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튼튼한 것이 특징이며 오랜 시간 사용할수록 은은한 광택과 소프트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칼린(CARLYN)은 29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가운데, 팝업스토어를 위한 뉴욕시티 에디션 첼시 클러치백을 한정수량으로 내놨습니다. 칼린 팝업스토어는 뉴욕을 상징하는 빌딩숲을 모티브로 그레이와 실버 컬러의 디스플레이로 세련된 뉴욕시티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재현해냈습니다. 칼린 사업부 총괄기획 이재군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모던&아티스틱(Modern&Artistic)한 칼린만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뉴욕시티 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꾸몄다”고 전했습니다. 드라마로 복귀를 앞둔 배우 박시연이 칼린 매장을 찾아 쇼핑을 즐겼다고 하네요.







워크앤레스트(walk&rest)가 론칭했습니다. 워크앤레스트는 “걸으면서 휴식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 플랫 슈즈인 멜로우 슈즈(mellow shoes)를 출시해 바쁜 현대 여성을 위해 아름다움과 편안함 두 가지 장점을 섭렵한 차세대 슈즈를 제안했습니다. 멜로우 슈즈는 마시멜로처럼 부드럽고 인체에 무해한 최상의 TPE 소재를 사용해 피부 같은 촉감과 공기처럼 가벼운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신발 내부에 잔 물결 표식을 새긴 에어커브 패턴으로 언제나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가죽 스페셜리스트 기업 ㈜내자인은 어반&에스닉이라는 각기 다른 두가지 무드의 유니크함으로 뉴욕에서 탄생한 브랜드 오야니(ORYANY)를 9월 공식 론칭했습니다. 오야니는 ‘HAVE YOUR TRUE COLOR!’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하며 자신만의 개성으로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2-30대 여성들에게 어필할 전망이라고 하네요. 오야니 관계자는 “뉴욕에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큰 인기를 얻은 브랜드 오야니를 국내에 런칭해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라며 “오야니는 가죽 가방에서는 보기 힘든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라코스테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음달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25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래식하고 우아한 멋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3단 우산을 증정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다음달 14일까지 지갑과 백팩 등의 일부 레더 굳 (Leather goods) 아이템을 1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는 잭팟(JACKPOT)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트렌치코트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고급스러운 스카프와 15% 할인 온라인 쿠폰, 고급스러운 선물 패키지까지 풀세트로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가을 신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카프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증정되는 닥스 레이디스 스카프는 세련된 패턴이 적용된 2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트렌치코트 뿐만 아니라 어떤 룩에 걸쳐도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가을 룩을 완성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잭팟 이벤트는 LF 온라인몰인 LF몰에서만 스카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스카프는 9가지 디자인 중 랜덤 발송됩니다.







세정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10월 12일까지 세정 40주년 40일간의 행복 고객 이벤트를 펼칩니다. 웰메이드(WELLMADE) 입점 브랜드를 비롯해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아웃도어 센터폴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40주년을 기념하는 40돈의 골드바를, 2등(2명)에게는 580만원 상당의 올리비아로렌의 고급 밍크코트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그 외 3등(10명)에게 센터폴 방수재킷, 4등(30명)에게 두아니 가방, 5등(4,000명)에게는 세정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합니다. 행사 기간 내 상품 구매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10월 31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뉴욕 브랜드인 리키로제타에서 센스 있는 가방 선물을 추천했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최고급 천연 소가죽의 우아한 크로크 엠보의 ‘벨라 백’, 명절 동안 고생한 아내를 위해서는 클러치나 럭스와이드를 추천했습니다. 또 귀엽고 깜찍한 여자친구를 위해서는 크로스월렛이 좋다고 하네요. 포인트 컬러로 스타일링을 멋지게 할 줄 아는 여자라면 실버나 핑크 컬러를, 시크하고 무난한 멋을 즐기는 여자라면 블랙 컬러가 선물로 선호받는다고 합니다. 리키로제타에는 이태리 천연소가죽을 사용한 지브라 패턴의 쇼퍼백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 중이기도 합니다.







멀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에서 ‘NBA X 송지효’ 모자 시리즈 중 여덟 번째 새로운 디자인의 팝컬러 캡을 출시했습니다. 2014년 2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 이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송지효가 SBS ‘런닝맨’에서 착용하면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여덟 번째 시리즈인 MIAMI HEAT 팝컬러 캡은 전판 레이스에 팝컬러 포인트 패턴이 들어간 상챙과 구단 풀네임이 자수로 디자인된 하챙이 바운스한 매력과 걸리쉬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핏플랍이 `F-POP(에프팝) 메리제인`을 선보입니다. 기존 발레리나 제품에 발목 스트랩을 가미한 메리제인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했다으며, 기존 미드솔보다 슬림하고 스타일리쉬해진 수퍼컴프 미드솔이 장착돼 발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고 발목의 스트랩 또한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완성됐습니다. 스커트나 다양한 길이의 팬츠 등에 모두 어울리며 올블랙 레더, 올블랙 페이턴트, 누드 페이턴트 등 3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뉴욕 감성 디자이너 이캐시의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이카트리나 뉴욕`이 9월 1일 현대백화점 본점에 단독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단독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카트리나만의 독자적인 파이톤 가죽과 독창성이 담긴 디자인의 주력 제품들을 선보인다네요. 이카트리나 뉴욕은 2006년에 론칭한 가방&주얼리 브랜드로, 러시아 최고의 여성 정치가 예카트리나 대제를 모티브로 탄생했습니다. 9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오픈됩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2014 가을/겨울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한계에 얽매이지 않고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로의 진화를 뜻하는 ‘Blurred Authenticity’를 표현했다네요. 지난 시즌 ‘우아한 동세’라는 콘셉트로 전통과 현대의 절묘한 조합을 구성한 루이까또즈는 가을/겨울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예술적 감성을 간직한 우아함 속 미니멀리즘을 추구합니다. 눈여겨볼 만한 이그조틱(EXOTIC) 라인 토트백은 독창적인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차별화된 컬러감을 포인트로 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 독특한 소재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디테일의 백도 선보였습니다.





이태리 명품 워치 브랜드 가가 밀라노가 2014년 새롭게 매뉴얼 48MM ‘카무플라주’를 선보였습니다. 세계 500개 한정판 매뉴얼 48MM ‘카무플라주’ 컬렉션은 라임그린, 카키, 브라운 컬러의 ‘카무플라주’ 프린트와 오렌지 컬러 핸즈의 조합으로 남성미가 물씬 풍기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선보입니다. 매트한 블랙 컬러로 PVD 가공처리된 스테인리스 소재의 워치는 스크래치에 강하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아 마모에도 강한 코듀라(Codura) 소재의 스트랩이 장착돼 실용적이라고 합니다. 8월 국내 최초 입고됐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걷는 아프리카 물고기 화제, 1년 훈련후 육지생활 가능.."중요한 발견"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베스티 해령 비, 드라마 기대되는 대박 케미 "좋은 기운 팍팍"
ㆍ무늬만 저축은행‥대출경쟁에도 당국은 뒷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