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1ST 미니앨범 ‘JJCC’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저녁 8시와 31일 저녁 7시, 서울 신촌의 유플렉스 12층 제이드 홀과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이벤트 존에서 데뷔 후 첫 공식 팬 사인회를 여는 JJCC는 사인회와 더불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담은 기념촬영, 악수 및 허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근거리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신촌에서 열리는 사인회는 오는 27일부터 신촌M2U를 통해 앨범을 구매한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튿날 열리는 김포 사인회에는 28일부터 김포 영풍문고에서 앨범을 구매한 고객 1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JJCC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의 주인공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소속사 더재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아직 신인임에도 불구,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팬 사인회를 열게 됐다”며 “팬들에게나 JJCC에게나 잊을 수 없는 소중하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1일 1ST 미니앨범 ‘JJCC’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 JJCC는 가요계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타이틀곡 ‘빙빙빙’ 컴백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K-POP시장 석권을 향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주하 남편, 올 초 미국에서 혼외자 출산 사실 드러나.."김주하 남편 강필구 씨는 누구?"
ㆍ`혼외자 논란` 김주하 남편 `강필구` 누구?…알고보니 송대관 조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속보] 부산 양덕여중 침수 학생 400여명 대피··쓰나미 수준 물바다?
ㆍ최경환 "민생경제 법안 조속히 처리해달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