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언맨` 이동욱, 격투기 포착..상남자 매력 철철 `무슨 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동욱이 격투기로 남성미를 폭발시켰다.







    25일 KBS2 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 연출 김용수 김종연) 측은 주홍빈으로 완벽 빙의한 이동욱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주홍빈(이동욱)은 오직 가벼운 대화만으로 수 분만에 상대를 사망에 이르게 하는 언어의 조탁. 욕설과 주먹질, 발길질을 동시에 구사하는 능력으로 당사자를 패닉에 빠뜨리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이동욱은 격투기장의 링 위에서 악에 받친 표정으로 누군가의 위에 올라타 상대방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거칠게 분노를 표출하며 주먹을 날리고 있는 모습은 남성미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을 긴장케 할 만큼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그가 보여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주홍빈에 완벽하게 빙의 된 듯한 이동욱의 모습은 앞으로 보여줄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이동욱은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촬영에 들어가기 전 움직임을 체크하고 틈틈이 합을 맞추거나 대본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대한 무한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 관계자는 "이동욱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었다"며 "주홍빈이란 캐릭터로 냉정함부터 극도의 분노까지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이동욱의 연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언맨` 이동욱 훈훈하다" "`아이언맨` 이동욱 드라마 기대된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조합 궁금해" "`아이언맨` 이동욱 카리스마 대박이다" "`아이언맨` 이동욱 상남자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언맨`은 마음속 상처와 분노가 칼이 되어 몸에 돋아나는 남자 주홍빈이 세상 가장 따듯한 마음씨를 가진 여자 손세동(신세경)을 만나 마음속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로맨틱 판타지멜로드라마. `조선총잡이` 후속으로 다음달 1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물농장’ 백구, 벌금이 고작 30만원이라니...시청자 분노
    ㆍ룸메이트 송가연 "운동할 때 가장 멋지다는 말.. 힘 얻는다" 소감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충격적인 팔 두께…"가늘어서 측정 불가?"
    ㆍ물가상승률 21개월째 1%대··장기불황 우려 `일본 따라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