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걸스데이 소진과 배우 강소라를 언급했다.


ADVERTISEMENT


성시경은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휴가를 떠난 DJ 김태균을 대신해 특별 DJ를 맡았다.


ADVERTISEMENT


이날 그는 정찬우에게 “왜 DJ가 대본에 충실하지 않냐”라며 “이런 것 좀 읽어달라”고 말했다. 이어 “걸스데이 소진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함께 촬영하고 싶다고 했고 배우 강소라는 이상형이라고 했는데 인기 비결이 뭐냐”라고 직접 질문을 읽었다.


ADVERTISEMENT


성시경은 “기분 좋은 질문이다”며 “강소라씨는 예쁘고 소진씨는 귀엽다. 전화번호 알려줄 수 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정찬우는 “이제 진행하자”고 말을 돌려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또 성시경은 정찬우가 ‘말이 통하는 여자’가 이상형이 맞냐고 묻자 “수지는 예쁘지만 이상형이 아니니깐 안 돼’ 이건 아니다”며 “아무리 예뻐도 말이 안 통하면 힘들 것 같다”고 설명하면서 말이 통하는 여자가 이상형인 이유를 말했다.



성시경 소진 강소라 언급에 누리꾼들은 “성시경 인기 많다” “성시경 소진 강소라” “성시경은 소진 강소라 중 누가 더 좋을까” “성시경 소진 강소라 의외의 조합이다” “성시경 소진 강소라 직접 만나는거 보고 싶다” 등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