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크레온이 주식대여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주식대여거래 서비스 가입 고객 및 종목대여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및 축하금을 지급하는 주식대여거래 종목한도 해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식대여거래 서비스`는 투자자 본인 계좌에 보유 중인 주식을 기관투자자에게 빌려주고 주식 종류에 따라 0.1%~5.0%의 대여수수료 수익을 얻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참가가 가능하다. 크레온 주식대여거래 서비스에 가입만 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서비스 가입 후 300만원 이상 종목 대여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신청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누적 신청금액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축하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10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크레온HTS나 크레온 고객감동센터(1544-4488)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크레온 계좌는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이나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가까운 은행에서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장기간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대여를 통해 추가 수익실현이 가능한 주식대여거래 서비스가 새로운 투자 대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양질의 투자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슈퍼문 데이트 현장 포착··이젠 인정하시지?
ㆍ최자-설리, 열애 드디어 공식 인정 `11개월 만에 공식 입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LG, 밴헤켄 `선발 15연승` 저지… 박병호는 40홈런
ㆍ단기 외채 비중 30%‥ 1년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