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이효리 “비랑 잤다는 루머 사실아냐. 해명할 필요無”
[연예팀] ‘매직아이’ 이효리가 가수 비와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8월1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배우 한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스마트폰 테러를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과거 비와의 라디오 루머에 대해 “비와 잔 적도 없다. 잔 적이 있으면 ‘혹시?’ 했을텐데 그런 적이 없어 의심조차 안했다”고 말했다.

해당 루머는 그룹 god 멤버 데니안이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에 전화연결이 된 비가 전화를 받자마자 “이효리랑 잤다”고 얘기한 내용이다.

이어 이효리는 “생방송 전화연결은 불시에 이뤄지는 경우가 없다. ‘이러다 말겠지’라는 심정으로 있었는데 소문이 일파만파 퍼지더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이에 홍진경은 “해명을 안 하면 기정사실화과 된다”고 하자 이효리는 “유부녀도 아니니까 잤다는 것이 크게 나쁜 건 아니라 생각해서 굳이 나서서 해명하려 하지 않았다”며 “일일이 신경 쓰면 너무 피곤하니까”라는 말로 쿨한 성격을 과시했다.

‘매직아이’ 이효리 비 해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비 해명, 진짜 쿨하다” “‘매직아이’ 이효리 비 해명, 루머 어이없었겠다” “‘매직아이’ 이효리 비 해명, 말도안되는 루머들이 너무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매직아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위너 ‘공허해’ 뮤비, 이별 후 남자의 애절함…‘아련’
▶ [리뷰] JYJ, 붉은 물결만큼이나 강렬했다

▶ 세상 떠난 로빈 윌리엄스…SNS에 남긴 마지막 메시지는? ‘뭉클’
▶ [w결정적 한방] 진중권 ‘명량’ 혹평부터 김영희 박은지 뒷담화까지…
▶ 김가연, 임요환과 혼인신고만 올려 “결혼은 50살 전에…뿌린 게 얼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