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박건형 “화생방 훈련, 헨리 방귀 덕에 이겨” 너스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짜 사나이’ 화생방 훈련에 임한 박건형이 엉뚱발언을 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산악 장애물 훈련 이후 모두와 함께 휴식을 취하던 중 박건형이 화생방 훈련을 이겨낸 독특한 이유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하던 중에 갑작스러운 방귀 소리에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적이 있던 헨리가 범인으로 지목됐지만 박형식은 “이번에는 내가 뀌었다”고 자진해서 고백했다.



    이에 다른 장병이 “왜 박형식이 뀌었다고 하니 용서되는 분위기냐”고 묻자 멤버들은 “냄새가 적당해야지”라고 헨리 방귀에 대해 진저리를 쳤다. 이에 박건형은 “어제만 해도 헨리 방귀 냄새를 3번 맡았다. 그 덕에 화생방을 이겨낼 수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는 헨리가 화생방 훈련을 견디지 못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헨리는 훈련지를 무단이탈했고 차후 교관에게 얼차려를 받았다. 이 과정에서 조교는 “이탈한 병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박건형에게 물었지만, 박건형은 대답대신 헨리와 함께 얼차려를 선택해 시선을 끌었다.



    ‘진짜 사나이’ 화생방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화생방 진짜 꿀재미였음”, “‘진짜 사나이’ 화생방, 보는데 나도 괴롭더라”, “‘진짜 사나이’ 화생방 안타깝다”, “‘진짜 사나이’ 화생방 실제로는 저거보다 더 할걸”, “‘진짜 사나이’ 화생방 모두 잘 이겨내서 다행이다”, “‘진짜 사나이’ 화생방 장병들 힘내세요”, “‘진짜 사나이’ 화생방 웃픈 에피소드였음”, “‘진짜 사나이’ 화생방 헨리는 완전 시한폭탄이었다” 등 반응했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에서는 화생방 훈련에 고통스러워하는 헨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수 박성신 향년 45세로 돌연 사망··사인 밝혀지지 않아
    ㆍ이국주 `현아 빨개요` 패러디··`충격의 춤사위` 유희열 반응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명량 1000만 돌파, ‘괴물’보다 빠른 속도 … 무시무시해
    ㆍ2분기 `영업익 1조 클럽` 겨우 3社··3년전의 1/3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2. 2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3. 3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