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거래소, 18일 중·소형 상장사 합동 기업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거래소와 한국IR협의회는 오는 18일 거래소 서울사옥에서 유가증권시장 중·소형 및 신규 상장법인 합동 기업설명회(IR)를 최초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번 IR은 일반투자자의 참여가 가능한 시황설명회 및 기업설명회와 애널리스트 등 기관투자자가 참여하는 소그룹미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시황설명회는 증권사 리서치 센터장을 초빙해 올 하반기 증시 전망을 들을 예정이며, 기업설명회는 KC그린홀딩스 등 4개사가 일반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Q&A를 진행한다.

    시황설명회와 기업설명회는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소그룹미팅은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www.kirs.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분기별 IR지원을 통해 상장법인의 적극적인 기업설명회 활동을 유도할 예정"이라며 "중소형 상장법인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을 제고시켜 증권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피, 외국인 1.4조 매물폭탄에도 상승전환…4600 넘보나

      코스피가 상승전환해 4600선을 다시 넘보고 있다. 외국인이 반도체 대형주를 중심으로 1조4000억원어치 넘는 물량을 쏟아내지만, 기관과 개인이 모두 받아내고 있다.9일 낮 12시29분 현재 코스피는 전일 대비 32...

    2. 2

      키움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신규 고객 대상 현금 지급 이벤트 나서

      키움증권은 3월말까지 생애 최초 신규 고객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현금을 최대 21만원 지급하는 ‘계좌개설하고 21만원 vs 2만원 뽑기’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

    3. 3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THE100 리포트' 115호 발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선택이 아닌 방치가 만들어낸 401(k) 성공신화’를 주제로 한 ‘THE100리포트’ 115호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리포트에는 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