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쇼미더머니3` 아이언, 자신의 프로듀서 양동근에 불만 표출.."나를 방관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쇼미더머니3` 참가자 아이언이 자신의 프로듀서인 래퍼 양동근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표출했다.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아이언은 타블로―마스터우 팀의 지원자 비아이(B.I)와 대결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언은 무대를 준비하며 자신의 팀 프로듀서인 양동근에게 조언을 구했다. 그러나 양동근은 "알아서 하라"라며 귀찮은 듯 대꾸했고, 이에 아이언은 양동근에게 강한 불만을 표출했다.





    아이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양동근이 내가 잘하니까 알아서 하도록 놔두는 줄 알았다"라며 "이제는 그렇게 생각 안 한다. 방관이다."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YDG(양동근) 팀에 들어온 걸 후회한다. YDG 팀보다는 아이언 무대를 꾸미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본 공연을 마친 아이언은 "비아이를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자신감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하지만 아이언의 무대를 본 양동근은 "저기 올라가면 흥분이 되나봐. 짐 싸야될 것 같은데. 다 내 탓이다"라고 아이언의 패배를 예상했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에게 많이 서운했나보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서운할만 하겠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그의 실력은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거나?··연금 월지급액 20% 삭감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고려아연, 美합작법인 3자 유증 계획대로…영풍 가처분 기각

      [1보] 고려아연, 美합작법인 3자 유증 계획대로…영풍 가처분 기각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2. 2

      [포토] M.AX 얼라이언스 제1차 정기총회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왼쪽)과 박일준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이 24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에서 열린 M.AX 얼라이언스 제1차 정기총회에서 정부 포상식을 마친 뒤 산타 모자를 쓴 휴머노이드 로봇 엘리스와 기념촬영하...

    3. 3

      [단독] 신한금융, '풀뿌리' AI 기업도 지원…전용펀드 조성

      신한금융그룹이 전담 펀드를 만들어 인공지능(AI) 관련 중소기업에 투자한다. 전국 각지에서 성장 잠재력이 큰 풀뿌리 혁신기업들을 발굴해 자금을 공급할 계획이다.24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신한금융의 벤처캐피털 계열사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