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핑크 쇼타임' 나은, 첫 방송부터 '식탐 폭발'…"백숙집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24

    '에이핑크 쇼타임' 나은

    지난 7일 첫 방송된 MBC 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에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나은이 '식탐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차를 타고 이동 중이던 에이핑크는 "'쇼타임'에서 해보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멤버들과 외국 여행을 가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때 차창 밖으로 백숙집이 지나가자 이를 본 나은이 벌떡 일어나며 "백숙집이다!"라고 외쳐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나은은 4일 열린 '에이핑크의 쇼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우리는 식탐이 많은 여자 아이돌"라며 "어디까지 먹을 수 있나 한 번 해보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조만간 도전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 쇼타임' 나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쇼타임' 나은, 식탐 정말 많은 듯", "'에이핑크 쇼타임' 나은, 그래도 날씬하네", "'에이핑크 쇼타임' 나은, 귀여워", "'에이핑크 쇼타임' 나은, 방송 정말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이핑크 나은 / MBC 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 방송 캡처본
    에이핑크 나은 / MBC 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 방송 캡처본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야구팬들 탐낸 이종범 손자, 아이돌 데뷔할까…배트보다 '으르렁'

      한국 야구계의 전설 '바람의 아들' 이종범의 손자이자 '바람의 손자' 이정후의 조카인 야구선수 고우석의 아들 고태현군이 야구보다 K팝에 더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 포착됐다.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레전드 할아버지의 육아일기' 편으로 MC 김종민, 랄랄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는 슈퍼그랜파 '바람의 아들' 이종범이 외손자 고태현과 함께 처음으로 '슈돌'을 찾았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바람의 손자' 이정후도 등장해 그라운드에서는 만날 수 없는 '찐삼촌' 면모로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슈돌'은 전국 시청률 3.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이종범의 손자인 고태현은 첫 등장에 야구 명문가의 DNA를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외할아버지 이종범, 외삼촌 이정후, 아빠 고우석 모두 유명한 야구선수로, 이들에게 야구 DNA를 물려받은 '바람의 증손자' 태현은 튼실한 허벅지를 자랑하는 피지컬 천재였다. 이종범은 "태현이의 피지컬은 상위 0.01%"라고 자신했고, 이를 증명하듯 생후 25개월인 태현은 이미 스태퍼를 마스터해 놀라움을 자아냈다.태현의 이러한 환경과 조건 때문에 야구팬들은 벌써부터 "우리 팀으로 와 달라"며 요청을 이어왔다. 태현의 이름이 알려진 후 "2041년 1차 지명, 고태현"이라는 밈이 온라인 야구팬들을 중심으로 돌기도 했다. 외가는 타자 집안이고, 아빠는 투수라는 점에서 타자와 투수에 모두 능한 "한국의 오타니가 탄생하는 게 아니냐"는 기대감도 나왔다. 이종범은 처음으로 하루 종일 태현을 돌보는 '밀착 육아'를 했다. 발 빠

    2. 2

      [포토+] 최립우, '팬들 반하게 만드는 눈빛'

      가수 최립우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배드빌런 엠마-윤서, '서로 다른 매력에 눈길'

      그룹 배드빌런 엠마, 윤서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