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의 새로운 종목과 함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예체능` 제작진은 "한여름 밤 브라운관을 거친 땀과 열기로 달궜던 축구에 이어 장소불문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운동 테니스를 새 종목으로 선정하게 됐다"며 "선발 라인업 또한 강호동, 정형돈, 이규혁, 양상국, 신현준, 이재훈, 성시경, 차유람으로 결정돼 8명을 주축으로 테니스 편이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 중 양상국은 축구 편 이후 `예체능`에 합류하게 됐지만, 누구보다 스포츠를 향한 열정과 패기가 눈에 띄어 테니스 편 역시 함께하게 됐고, 축구 편에서 가장 놀라운 성장세를 보인 이규혁은 전직 스케이팅 선수답게 스포츠에 대한 남다른 지식과 함께 테니스를 통한 성장이 가장 기대되는 선수라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앞으로 `예체능`이 새롭게 도전할 종목인 `테니스`에 대해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대학교까지 테니스 선수로 활약했던 배우 신현준은 1984년 `월간 테니스` 표지모델뿐만 아니라 다수의 잡지에 등장할 정도로 `테니스 계의 스타`였던 화려한 이력을 지닌다. 무엇보다 강호동이 지난해 9월 `연예가중계` 출연 당시 "새롭게 영입하고 싶은 멤버"로 신현준을 꼽으며 "테니스 1:1 단식 대결을 요청한다"고 러브콜을 보내 그의 합류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가수 이재훈과 성시경은 명실공히 연예계 대표 `테니스 마니아`로 유명하다. 특히 이재훈은 1년 전 `테두리 테니스`팀을 창단해 회장을 역임할 만큼 테니스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또한 `당구여신` 차유람은 당구에 입문하기 전, 초등학교 시절 테니스 선수를 꿈꾸며 `전국소년체전 전남대표`로 활약했을 만큼 수준급 실력을 자랑한다. 이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 편 라인업 대박이네"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 얼른 보고 싶다"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 신현준 이재훈 성시경 차유람 활약 기대된다" "`우리동네예체능` 테니스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의 7번째 종목 테니스 편은 19일 첫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집 구조, 미로같은 구조의 어마어마한 크기 `시세만 13억`
ㆍ김완선 이모 한백희 언급, 강수지 "늘 곁에 있어 말도 못 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링캠프` 성유리 김제동, 장난기 가득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ㆍ주민등록번호, 7일부터 무단수집 처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