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수경이 서울 힐든호텔 총 지배인인 에릭 스완슨 씨와 오는 9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31일 전수경의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는 "전수경이 4년간 교제해 온 연인 에릭 스완슨 씨와 오는 9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장은 예비신랑이 일하고 있는 힐튼호텔에서 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뒤이어 "뮤지컬 배우 동료들을 생각해 공연이 없는 월요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재혼이기도 해 지인과 가족들을 초대해 조용히 결혼식을 올릴 생각"이라고 밝혔다.





전수경이 9월 29일까지 상연되는 뮤지컬 `시카고`에 출연 중인 데다 드라마 `마마` 촬영에도 나설 예정이어서 신혼여행은 가지 않을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전수경의 예비신랑은 에릭 스완슨 씨는 현재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 총지배인이며, 미국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에서 44년간 큐레이터로 일했던 한국인 고 조창수 씨의 아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조 씨는 93점의 국보급 문화재를 한국으로 환수하는 일에 기여한 민속학자인 것으로 알려진다.





두 사람은 2010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조우했으며, 에릭 스완슨 씨는 전수경이 갑상선 암 투병하는 동안 정신적으로 많은 힘을 줬으며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전수경은 지난 2012년 4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미국인 남자친구와 1년 째 열애 중이다"라고 자신있게 고백한 적이 있다.





전수경 에릭 스완슨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수경 에릭 스완슨, 두 분의 결혼 너무 축하한다" "전수경 에릭 스완슨 결혼,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란다" "전수경 에릭 스완슨 결혼, 두 사람은 참으로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집 구조, `슈퍼맨` 나오는 건 반? 12억원 규모 장난 아냐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탁재훈 부인 이효림 파경위기.."이혼 소송 제기 이유보니? "
ㆍ지난해 공공부문 690조 지출‥GDP 비중 47.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