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 듀오 ‘옴므’의 첫 방송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 23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옴므는 방송 종료 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인증샷을 게재했다.



“군필 듀오 옴므의 첫 방송! 쇼챔무대를 잘 마쳤습니다. 옴 이현과 므 창민의 <#ItGirl> 많이 사랑해주세요!! 넌 정말 it girl~ 누가봐도 it girl~”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잘생김’이라고 적힌 이름표를 들고 쑥스러운 듯 웃는 이현과 이현을 바라보는 이창민의 코믹한 표정이 담겨 있다.



옴므는 23일 새 미니앨범 ‘Pour les femmes’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옴므가 3년 만에 발표한 신곡 ‘It Girl’은 아름다운 여인에 대한 찬사를 담은 곡으로 “넌 정말 It girl 누가 봐도 It girl 너만 보면 미쳐 미쳐~”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이현과 이창민은 지난 2010년 옴므를 결성해 ‘밥만 잘 먹더라’와 ‘남자니까 웃는거야’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옴므 군필돌’, ‘옴므 귀엽다’, ‘옴므 더 잘생겨졌다’, ‘옴므 노래 잘한다’, ‘옴므 파이팅’, ‘옴므 군필은 다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상우 손태영 부부 둘째 임신, 사진 속 `Who`s Nxt` 문구 의미가…
ㆍ`한밤` 위암 투병 유채영 소식 전해, 현재 고비 넘긴 상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얼빠진 경찰` 유병언 시신 사진 유출··뒤늦게 유출자 조사
ㆍ[경제운용방안] 40조 풀어 내수활성화 `올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