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가 이효리의 솔직한 입담 덕에 연신 화제에 올랐지만 시청률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2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의 시청률은 3.6%, 지난 주 방송 시청률 3.3%에 비해 0.3% 상승했다. 하지만 동시간대 방송한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은 4.1%, MBC `PD 수첩`은 4.9%의 시청률을 기록해 여전히 동시간대 시청률 꼴찌를 이어가는 등 저조한 성적을 보였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와 지석진의 솔직한 입담은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매직아이` 게스트로 출연한 지석진에게 이효리는 "요즘도 잠자리 자주 하냐"며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당황한 지석진이 쑥스러워하며 얼굴을 붉히자 이효리는 "주변에서 보니 결혼 한지 10년 정도 지나면 안 하는 부부도 많던데"라며 말 끝을 흐렸다.





이에 지석진은 "섭섭하지 않을 만큼 신경은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그것만으로 사는 것은 정말 동물적인 이야기"라고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또 지석진은 "하지만 (잠자리는) 뺄 수는 없는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한 물 갔나? 시청률 안나오네", "매직아이 이효리, 시청률 어쩔꺼야..", "매직아이 이효리, 뭔가 재밌는 듯 재미없고 그러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SBS `매직아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애리 지승룡 이혼, 이미 지난 4월에 남남…`재산분할-위자료 無`
ㆍ`로로피아나·와시바` 걸친 유병언 몰라봐?··제2의 조희팔 사건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트로트의연인` 이세영, 음주운전 파문 `몰락 시작되나`
ㆍ나랏빚 35%가 외평채‥누적손실 40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