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마의 정원` 최태준, 정유미 선배에 질투 ‘싸늘한 눈빛’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태준이 질투를 했다.



    2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연출 노도철, 권성창|극본 박정란)에서는 차기준(최태준 분)이 서윤주(정유미 분)과 윤주의 선배 동창(김사권 분)을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창은 윤주에게 박사 학위 논문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도움을 청하고, 윤주는 동창을 위해 자료를 준비한다.



    동창은 점심시간마다 윤주를 찾아가 자료를 보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기준은 점심시간에 윤주를 보기 위해 점심을 싸들고 윤주를 찾아간다.





    윤주는 동창과 밝은 모습으로 자료를 보고, 기준은 두 사람의 모습을 발견하곤 표정이 좋지 못했다. 한동안 굳은 표정으로 두 사람을 바라보던 기준은 잠시 후 마음을 잡고 두 사람에게 다가갔다.



    기준은 “내가 오면 방해가 되는 거냐”며 서글서글하게 말을 하고, 샌드위치 사왔다며 같이 먹자고 말한다. 기준의 등장에 동창은 병원에 가 봐야 한다고 자리에서 일어나고, 윤주는 동창과 아쉬운 인사를 했다.



    기준은 윤주와 둘이 있게 되자 “오랜만에 질투가 나네. 다른 남자 앞에서도 웃고 내 앞에서도 웃고. 어떻게 그렇게 예쁘게 웃을 수 있냐”고 투정을 부렸다.



    이에 윤주는 하선배는 남자가 아니라며 질투할 것 없다고 말하고, 기준은 이에 웃으면서도 동창을 질투했다.



    기준은 윤주에게 샌드위치를 직접 먹여 주고, 윤주는 기준과 함께 다정한 한때를 보냈다.



    한편, 집으로 돌아간 윤주는 샌드위치를 먹고 체해 저녁 식사를 하지 못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시어머니에게 야단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윤성 집 공개, 고급 호텔 같은 깔끔하고 럭셔리함 `감탄`
    ㆍ`로로피아나·와시바` 걸친 유병언 몰라봐?··제2의 조희팔 사건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교처세왕’ 서인국, 이수혁-이하나 포옹에 망연자실 “나랑 얘기 좀 해요”
    ㆍ박 대통령 "금융·재정 모든 수단 총력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기부, 기술사업화 전용 R&D 신설...294개 과제 지원

      중소벤처기업부가 기술사업화 촉진을 위한 '2026년 민관공동기술사업화(R&D) 1차 시행계획'을 12일 공고하고 참여 기업 모집에 나섰다.중기부는 기존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 내 분산...

    2. 2

      "삼전·하닉 대기업 활약 대단하니"…'준조세' 더 뜯겠단 정부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삼성전자·SK하이닉스가 잘하면 2% 성장도 가능하죠.”정부와 한국은행 관계자들은 이같이 입을 모았다. 반도체 슈퍼 사이클에 수출과 소비가 살아나고 있어 올해 2%대 성장도 가능하다...

    3. 3

      예비신랑, 결혼 앞두고 샤넬백 사러 백화점 갔더니…'깜짝'

      명품 브랜드 샤넬이 새해 초부터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에르메스, 롤렉스 등 주요 명품 브랜드들의 가격이 줄줄이 오르는 '도미노 인상'이 본격화되는 양상이다.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오는 1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