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안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2일 씨스타의 소속사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씨스타 멤버들은 볼륨감이 그대로 드러나는 밀착된 상의와 팬츠를 입고 애플힙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씨스타의 전매특허인 건강한 섹시미에 펑키함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씨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이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터치 마이 바디’로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아찔하고 중독적인 트랙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안무영상, 대박이야 완전 칼군무", "씨스타 안무영상, 매번 안무영상 공개되길 기다리게 되더라", "씨스타 안무영상, 다리길이에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보성, 전현무, 노홍철이 씨스타 멤버들과 함께 한 여름밤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1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윤성 집 공개, 고급 호텔 같은 깔끔하고 럭셔리함 `감탄`
ㆍ`로로피아나·와시바` 걸친 유병언 몰라봐?··제2의 조희팔 사건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교처세왕’ 서인국, 이수혁-이하나 포옹에 망연자실 “나랑 얘기 좀 해요”
ㆍ박 대통령 "금융·재정 모든 수단 총력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