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천이슬` 배우 천이슬이 남자친구인 개그맨 양상국의 반전 매력을 언급해 화제다.



천이슬은 17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는 여신 특집에 김신영, 지연, 레이디제인, 박기량, 김나희 등과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천이슬은 MC들은 "양상국과 왜 사귀냐는 질문을 많이 받지 않냐"고 묻자, "내 연관검색어에 `양상국 천이슬 사귀는 이유`도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천이슬은 "매력이 많다. 반전매력이 있다"며 "나쁜 남자인 것도 있고 남자다운 것도 있다. 그러면서 잘 챙겨준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허경환은 "양상국이 틈만 나면 여자 친구 자랑을 한다"고 말하자, 천이슬은 "내 앞에서는 `니가 진짜 예쁜 줄 아냐`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허경환은 "남자 개그맨들 사이에서 천이슬 씨를 모르는데 `어쩌다가`라는 생각이 머리에 떠올랐다"고 말해 출연진들이 폭소를 터트렸다.



해피투게더 천이슬 남자친구 양상국 반전 매력을 들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천이슬 남자친구 양상국 반전 매력, 뭐 콩깍지야" "해피투게더 천이슬 남자친구 양상국 반전 매력, 저정도는 모든 남자들도 다" "해피투게더 천이슬 남자친구 양상국 반전 매력, 직업이 양상국 여친인데 뭐"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나희, 여배우 같은 어머니 미모 공개 ‘우월한 유전자’
ㆍ박기량, “몸매 관련 악플에 상처 받아, 가슴 성형 고민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썰전` 강용석, 박봄 마약 밀반입 논란 "입건유예? 검찰이 봐준 것"
ㆍ`탑승자 전원 사망` 말레이시아 여객기 우크라이나서 격추··마사일 누가 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