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돌발행동 논란` 쇼미더머니3 타래 해명 들어보니··`악마의편집`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쇼미더머니3` 돌발행동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타래가 해명에 나섰다.



    타래는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중간에 박차고 나갈 정도로 예의없이 살지 않았습니다. 말씀듣고 나갔지요 설마 선배들에게 그런맨트했겠습니까. 작가님들 감정 추스리는 사람에게 한마디요. 한마디요.. 흠..감정을 보여드린 경솔한 점 죄송합니다. 부족한 실력 채우겠습니다"라며 돌발행동에 대해 사과했다.



    하지만 `작가님들 감정 추스리는 사람에게 한마디요. 한마디요`라는 발언은 논란의 여지를 남기고 있다.



    제작진들의 방송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타래를 더욱 압박하고 이를 흥미롭게 편집한 것이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타래는 7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김효은과 대결을 마치고 심사평을 듣던중 무대를 뛰쳐나가는 돌발행동을 했다.



    타래는 가사를 잊어먹은 김효은이 다음 라운드 진출자로 뽑히자, 어이없다는 제스처를 취하며 타블로가 심사평을 하던 도중 무대를 이탈했다.



    타래는 제작진에게 "가사 까먹은 사람한테 왜 떨어졌을까. 이게 말이 되나"며 "잘 먹고 잘 사세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방행동 소식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방행동, 본인 입장에서는 화 날수도 있을 듯"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방행동, 좀 오바야" "쇼미더머니3 타래 돌방행동. 어차피 떨어졌는데 뭐"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타래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김나희, 여배우 같은 어머니 미모 공개 ‘우월한 유전자’
    ㆍ‘해피투게더’ 박기량, “몸매 관련 악플에 상처 받아, 가슴 성형 고민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썰전` 강용석, 박봄 마약 밀반입 논란 "입건유예? 검찰이 봐준 것"
    ㆍ최경환 "추경 이상으로 재정보강‥하반기 경기 대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40대 여성, 아버지에게 180억 물려 받았는데 결국… [영앤리치 포트폴리오]

      45세 미혼 여성 A씨는 최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부친으로부터 강남 소재 빌딩 매각 자금 중 일부인 180억원을 현금으로 증여받게 된 것이다. 갑작스럽게 거대한 자산을 운용하게 된 A씨는 당장 해결해야 할...

    2. 2

      4주 연속 내린 주유소 기름값

      국내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경유 주간 평균 가격이 4주 연속 하락했다.3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1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

    3. 3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