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영완이 김수현과 같은 아파트에 산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다. 김수현이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유명 주상복합 G아파트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에 게스트로 출연한 최영완은 "김수현과 같은 아파트 같은 라인이다. 위 아래로 살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최영완은 이어 "김수현의 앞집을 사려는 중국팬이 시세를 올려서 사겠다고 했는데 집주인이 안팔겠다고 했다.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더라"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최영완은 "내가 바로 앞집에 살았다면 좋았을 것 같다"며 "재테크로 좋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과거 방송을 통해 여러차례 공개된 바 있는 최영완 손남목 부부의 집은 으리으리한 규모에 대리석이 깔린 인테리어 등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겨져 눈길을 끈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영완 과거 집 공개 대박 김수현도 여기서 똑같이 생활하겠지" "최영완은 좋겠네, 김수현이랑 이웃사촌이야!" "최영완 김수현 집 어딘지 궁금하다" "김수현 집? 최영완 집을 보면 알 수 있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방송 화면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가족사진 화제··"역시 우월한 유전자였군"
ㆍ전라도 광주 광산구 고실마을 부근 헬기 추락 "인명 피해는?" 목격자들 `쾅` 하는 굉음과 함께…`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너희들은포위됐다` 차승원, 기자회견 소집 "옷 벗을 각오로 말한다"
ㆍ최경환 "추경 이상으로 재정보강‥하반기 경기 대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