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현우와 황보라의 열애 소식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11일 오전 두 사람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두 사람이 1년 조금 넘게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판타지오는 이어 “두 사람이 서로 얼굴만 알고 지내오다가 교회 모임에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이야기에는 이르다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황보라가 지난 6월 차현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로 이전하면서 한 솥밥을 먹게된 사이다. 또한 지난 2010년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



차현우은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다.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영화 ‘이웃사람’ ‘577 프로젝트’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아랑사또전’ ‘앙큼한 돌싱녀’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한 컵라면 광고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황보라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짐승남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지적이고 똑똑해 보이는 스타일이 좋다”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말한 내용이 새삼 화제가 됐다.



황보라의 미니홈피에 게재됐던 사진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황보라는 어두운 조명아래 입술을 쭉 내미는가하면 눈웃음을 치는 등의 섹시함을 뽐내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그의 상의 실종 상태. 사진자체가 어깨 상위 부분만을 촬영된 것으로, 옷을 전혀 입지 않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켜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차현우 황보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현우 황보라 열애, 축하합니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 결혼은 언제?” “차현우 황보라 열애, 선남 선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황보라 SNS)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홍명보 B급 발언 이어 이과수 거짓말 논란까지…안가겠다던 선수들 즐겁게 기념촬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리틀 보아’ 전민주, 초등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찬사 살펴보니…성형 의혹 끝?
ㆍ정부 "포르투갈 은행사태, 신흥국 리스크 재부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