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지성, 결국 도그 브리더와 열애 인정.. "오락가락 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31)이 결국 열애중 임을 인정한 것으로 드러났다.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동갑내기 도그 브리더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던 구지성 측이 입장을 바꿔 교제를 인정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구지성의 소속사는 “소속사에서 구지성에게 열애 사실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의사 소통에 문제가 있었다”면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니 구지성 씨가 도그 브리더인 일반인과 교제 중인 게 맞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연인 사이가 맞다.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지켜봐달라”면서 “혼란을 끼쳐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구지성이 도그 브리더 A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적이 있다.





    도그 브리더는 강아지를 사육하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도그쇼에 출전시키는 전문가로, A씨는 이 분야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구지성은 2006년 레이싱 모델로 정식 데뷔한 뒤 2010년 SBS 드라마 ‘대물’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구지성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지성 열애 인정, 오락가락하는 모습이 참으로 웃기다" "구지성 열애 인정, 도대체 뭐가 맞는 거냐?" "구지성 열애 인정, 정신 좀 차려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홍명보 B급 발언 이어 이과수 거짓말 논란까지…안가겠다던 선수들 즐겁게 기념촬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리틀 보아’ 전민주, 초등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찬사 살펴보니…성형 의혹 끝?
    ㆍ성장률 하향조정‥심리침체 장기화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땀 빼는 운동보다 좋아"…日여성 사로잡더니 역대급 '잭팟'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