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이 이달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e편한세상 광주역` 분양을 앞두고 지난달 24일 오픈한 `인터넷 청약 체험관`에 지난 5~6일 주말에만 2,000여 명의 예비청약자들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사업지 현장 내 마련된 `청약가상체험관`에는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 20여 대가 있어 방문객들은 상담사들의 도움을 받으며 금융결제원이나 국민은행 홈페이지의 `인터넷 청약 가상체험관`을 통해 사전에 청약요령을 숙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청약 시 꼭 필요한 공인인증서가 없는 방문객들을 배려해 이동식은행점포까지 마련해 공인인증서 발급을 도와주고 있다.



`e편한세상 광주역`은 2008년 `탄벌 경남아너스빌` 이후 6년여 만에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 특히, 전 세대 중소형으로만 이뤄진 것이 대형 아파트가 많은 광주시에서 희소가치를 일으키며 청약에 대한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청약가상체험관`과 함께 사업지 개발현황 및 사업진행 정도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현장전망대`도 운영 중이다. 수요자들이 아파트가 지어지고 있는 공사 현장과 역과의 거리 등 입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한편, 대림산업이 경기도 광주시 역동 110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광주역`은 전용면적 59~84㎡, 총 2,122가구의 매머드급 단지다. 내년 말 개통 예정인 성남~여주복선전철 `광주역`이 바로 옆에 위치해 광주역을 이용하면 판교역까지는 3정거장으로, 약 13분대 도착이 가능하다. 판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 총 7정거장(약 27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청약가상체험관과 현장전망대는 사업지 바로 옆인 경기도 광주시 역동 115-1번지에 위치한다. 더불어 신분당선 판교역에도 분양홍보관이 마련돼 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무열 윤승아, 애정전선 이상無 "영화 촬영 때문 전역식 불참"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