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층 분양완료, 최상층과 복층 분양 가능



올림종합건설이 경기도 판교 운중동에`파크하임 3차`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파크하임 3차는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구성됐다. 현재 기준층 분양완료 됐으며, 복층 회사보유분 일부세대만이 남아있는 상태다.복층은 공급면적 134㎡이며, 넓은 단독 테라스가 장점이다.



앞서 파크하임 1,2차는 `판교`라는 프리미엄과 모던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시공능력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분양되는 파크하임 3차 역시 1,2차의 장점과 함께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극대화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각 방에는 온도조절시스템을 마련해 난방에너지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파크하임 3차는 입지여건 또한 일대 최고를 자랑한다. 파크하임 3차 타운하우스가 들어서는 판교 운중동은청계산 자락에 위치해 배산임수형 천해의 명당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E1 구평회 회장,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등 대기업 CEO 및 전문직 종사자들이 거주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판교고급빌라는 교통환경도편리하다. 신분당선,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파크하임 3차 분양관계자는 "판교 운중동고급빌라주택으로전세 등 이주를 고려한다면파크하임 3차 타운하우스는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파크하임 3차 타운하우스는 2년간 분양가의 50%에 대한 이자지원을 제공한다. 또 계약 후 1개월 뒤면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703-8119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구단 필요 없는 곱셈법, 선만 그으면 정답 완성? `신기`
ㆍ‘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 소식에 여신급 미모 눈길 ‘진실게임-K팝스타 시설 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녕하세요’ 치킨 중독 청년, 한 달에 치킨 27마리 먹어
ㆍ삼성전자 2분기 실적 `어닝쇼크`··영업익 2년만에 8조 아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