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메건리가 그룹 god(지오디) 타이틀 곡 피처링을 담당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오디의 8집 정규 앨범 챕터8(Chapter 8 )전곡이 전격적으로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은 메건리가 맡았다.





메건리는 이날 자신의 SNS에 “오빠들이 돌아왔어요! 정말 큰 영광으로 감사하게 저도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번 앨범에 선배님들과 한곡을 피쳐링하게 됐네요”라며 “지오디 앨범 더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메건리는 M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2’ 출신으로 지난 2월 김태우 소속사인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5월 데뷔곡 ‘8dayz’을 공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메건리, god 곡을 피처링했구나”, “메건리와 god의 조합, 왠지 멋지다”, “메건리, 앞으로 매우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표출했다.





한편, 박준형·데니안·손호영·윤계상·김태우 5인 완전체로 돌아온 지오디는 오는 12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사진= 메건리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 소식에 여신급 미모 눈길 ‘진실게임-K팝스타 시설 보니…’
ㆍ‘안녕하세요’ 치킨 중독 청년, 한 달에 치킨 27마리 먹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트로트의연인` 신보라, 사기 기획사에 계약하려다 `손호준과 뽀뽀`
ㆍ삼성전자 2분기 `주춤` 3분기 `기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