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츠락페스티벌 1차 라인업 발표, 솔루션스-딕펑스-정준영 참여
[최송희 기자] 렛츠락페스티벌이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7월1일 가을대표 도심 속 뮤직페스티벌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이 1차 라인업 발표 및 렛츠락러버스 티켓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여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렛츠락은 9월20일, 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 내 중앙잔디광장과 잔디마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총 50여 팀 중 19팀을 1차 라인업으로 발표했다.

발표된 1차 라인업은 솔루션스, 가을방학, 갤럭시익스프레스, 딕펑스, 로큰롤라디오, 술탄오브더디스코, 스탠딩에그, 어쿠스틱콜라보, 옐로우몬스터즈, 옥상달빛, 윤한, 장미여관, 정준영, 제이레빗, 짙은, 커피소년, 투어리스트, 페이퍼컷프로젝트, 휴먼레이스 까지 이름을 올렸으며 지속적으로 4차라인업까지 30여개 팀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14 렛츠락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여 관객들에게 더욱더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고자 기존 중앙잔디광장에서만 진행되었던 무대를 잔디마당까지 확장하여 두 개의 무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로써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연시간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무대로 관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준비중이다.

또한 2차 조기할인 예매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7월 7일 오픈될 예정이며 1,000장분에 한하여 한정 판매될 예정이니 가을 페스티벌을 노리고 있는 관객들이라면 더욱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제공: 렉츠락페스티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좋은 친구들’ 상냥함이 만들어낸 비극

▶ 2NE1 박봄, 2010년 ‘마약류 밀수’ 사실 뒤늦게 알려져
▶ [리뷰] ‘신의 한 수’ 흑과 백, 잔혹한 그 세계에 대하여
▶ JYP “매각 시도 無, 법적 책임 물을 것” 공식입장 표명
▶ ‘신의 한 수’ 이범수 “전신 노출, 이시영이 그렇게 생각할 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