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자연의 맛’ 신메뉴 산채도시락 출시
[라이프팀]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죽 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신메뉴 산채도시락을 출시했다.

죽이야기는 바쁜 일상에 식사를 거르는 현대인들에게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각종 산채 등을 곁들인 웰빙저칼로리 도시락을 출시했다.

산채도시락은 국내산 산채를 재료로 신선하고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덕무침과 갓초절임, 우엉조림, 해초무침, 명이나물, 곰취장아찌, 곤드레나물, 톳조림, 연근조림, 매신찐깻잎 등으로 구성된 산채도시락은 인스턴트 음식에 길들여져 있는 현대인들에게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기호에 따라 차돌박이와 불고기, 제육볶음, 함박스테이크, 떡갈비 등을 포함한 산채고기도시락과 도미, 쭈꾸미, 연어뱃살, 갑오징어 등의 산채초밥도시락 등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산채도시락은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메뉴구성으로 인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을 비롯한 죽이야기 가맹점주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죽이야기는 7월9일까지 죽이야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무료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메뉴 개발과 고객 만족 이벤트를 통해 2018년 최고의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업체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로 트렌디한 소비시장 속에 발돋움해 나가고 있다.
(사진출처: 죽이야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크로스진, 소년은 울지 않는다
▶ [w위클리] 대중 입맛 맞춘 힙합, 황금기 맞이하나
▶ 씨제스 공식입장 “송지효 이적설? 당사 확인 없는 일방적 보도”
▶ [인터뷰] 거미의 고백 “자존심 지키려 하지만 고집스럽진 않아”
▶ [인터뷰] 정소영 “‘밀회’ 안판석 감독님 특훈 덕분에 배우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