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이 오는 7월 16일 국내개봉을 확정했다.



더불어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서정적인 음악의 선율 속에서 거대한 스케일과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가 강렬하게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년 간 유인원들은 급속도로 진화했고 인류는 멸종 위기에 처했다. 전기, 불빛, 난방 아무것도 필요 없는 유인원들은 어느덧 인간들보다 강력한 존재로 성장했다. 유인원들을 이끌고 자유를 찾아 떠났던 시저(앤디 서키스)는 뛰어난 리더로 등극한다. 인간들 앞에서 "유인원은 전쟁을 원치 않는다"고 외치는 시저의 모습에서 최고 지도자로서의 강력한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다.





공존을 원하는 시저와 말콤(제이슨 클락)은 종족을 뛰어넘어 서로에게 신뢰와 호의를 표하며 평화를 지속하려 한다. 하지만 유인원과 인류는 서로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결국 피할 수 없는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된다.





거대한 스케일, 공존과 평화에 대한 깊이 있는 주제 의식, 연기파 배우들의 놀라운 열연과 혁신적인 영상 혁명 등은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개봉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혹성탈출 개봉확정, 참으로 기대된다" "혹성탈출 개봉확정, 반드시 영화관에서 봐야겠다" "혹성탈출 개봉확정, 배우들의 연기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화 포스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 설리 열애설 다시 수면위로, 분실된 최자 지갑 속에 설리와 함께 찍은 사진이?
ㆍ최자♥설리 지갑속 커플 사진 유출··증거 포착 열애설 인정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정환 외국어, 5개 국어 능통..반전매력 철철 `깜짝`
ㆍKDI "가계부채 GDP대비 85.6%‥임계치 도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