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연기까지 남다른 신성록의 연기 변신이 반갑다.







23일 첫방송된 KBS2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 연출 이재상 이은진)에서 주인공 신성록이 전작의 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는 수준급의 코믹연기를 선보인 것.



`트로트의 연인` 1회에서 신성록은 뻔뻔하지만 밉지 않고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캐릭터 조근우로 완벽히 분해 첫 등장부터 대중들의 이목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아버지인 조희문(윤주상)에게 한없이 능청스럽고 능글맞기까지 한 모습에서는 시청자들의 채널을 고정시켰다는 호평을 얻었을 정도.



전작인 `별에서 온 그대`에서 소시오패스 이재경으로 악역의 진면목을 선사했던 신성록은 이번 작품에서는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캐릭터 조근우의 옷을 제대로 입었다. 특히, 시니컬한 표정에서 툭툭 던지는 대사들은 작품을 더욱 맛깔나게 살려냈다는 평이다. 앞으로 신성록이 진지함 속에서 펼쳐나갈 코믹 연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트로트의 연인`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은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 때문에 이 드라마 홀릭! 채널 고정했다"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 뻔한 캐릭터일 줄 알았는데 완전 매력적인 캐릭터였음"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 나오는 장면에서 대폭소! 코미디도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라는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코믹 연기로 완벽 변신한 신성록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트로트의 연인`은 24일 오후 10시 2회가 방송된다.(사진=KBS2 `트로트의 연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정환 일침·차두리 눈물…한국 알제리전 지켜본 선배들의 안타까운 마음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벌금 200만원 구형··5천만원 받고 3차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문창극 조부 독립유공자 논란··왜 지금까지 안찾았나 물었더니?
ㆍ빚에 허덕이는 자영업‥상환 못한 빚 1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