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심경을 고백했다.











태연은 19일 그룹 엑소 멤버 백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 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좀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 가지 기분이 들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좋아하고 믿고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 테니까`라며 팬들에게 사과했다.



또한 태연은 `인스타에 티 나게 사진 올리면서 즐겼다. 팬들을 조롱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절대 그런 의도가 아니었고 그런 목적이 아니었다고`라는 글을 올렸다.



태연은 앞서 오레오 사진과 함께 `오늘도 어김없이 너 때문에 미치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일부 팬들은 `오레오`가 백현을 뜻하는 것이다고 추측했다. 오레오의 흰 크림과 검은색 과자 부분이 흰 백(白)과 검을 현(玄)을 뜻한다는 것.



한편 19일 오전 한 매체는 태연과 백현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4개월째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단독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심경 고백 왜 하필 다시 오레오 글에..." "태연 심경 고백 태연 백현 잘 사귀길" "태연 심경 고백 오레오가 뭐길래..." "태연 심경 고백 팬들은 좀 실망했을 수도 있을 것 같다" "태연 심경 고백 진짜 열애 중이었다니 아직도 믿기지 않아" "태연 심경 고백 우린 네 편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태연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백현 열애설, 셀카도 똑같네? 포즈까지 완벽 일치 `어머나`
ㆍ태연 백현 열애, 디스패치보다 먼저 눈치챈 팬의 성지글…‘갸힝 사건’ 무슨 뜻?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장예원 변천사, 졸업사진 앳된 얼굴 `화제`…누리꾼 "예나 지금이나"
ㆍ해외 IB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 3.8%"...기존 전망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