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이종석, 오색빛깔 웃음 10종 세트 ‘러블리 훈’
[박슬기 기자] ‘닥터 이방인’ 이종석의 10종 웃음 세트가 화제다.

6월16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 제작진 측은 이종석의 박훈 표 윙크와 미소 사진 모음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닥터 이방인’에서 천재 탈북 의사 박훈 역을 맡아 오직 연인 송재희(진세연)를 지키고 싶다는 삶의 목표와 탁월한 능력을 가진 의사로서의 사명감 사이에서 성장해나가고 있는 박훈을 생동감 있게 연기해나가고 있다.

무엇보다 박훈의 트레이드 마트인 입으로 ‘딱’ 소리를 내며 만들어내는 찡긋 윙크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박훈은 의사 면허가 박탈될 순간에도 불구하고, 오수현(강소라)에게 수술비를 달라며 “그래 삥 뜯겼다고 치자”라며 찡긋 윙크를 날려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했다.

또한 정식 의사로 명우대학교병원에서 오수현과 다시 만나게 됐을 때도, 위험한 산모 수술에서 성공한 후 한재준(박해진)이 미소를 지어줬을 때도, 친동생 같은 이창이(보라)가 장난을 쳤을 때도 ‘찡긋 윙크’로 안방극장을 달궜다.

이종석 소속사 측은 “본래 명랑하고 유쾌한 이종석의 성격이 박훈의 모습에 자연스레 묻어나오는 것 같다”며 “촬영장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아 힘들고 지친 현장 스태프들에게 큰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닥터 이방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우울한 청춘

▶ [w위클리] 서인국, tvN 고등학생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 김정태 아들 야꿍이, 언급 없이 마지막 방송 ‘안녕 야꿍아’
▶ [인터뷰] 씨야 출신 김연지 “완전체 지오디-플투스 부럽지만···”
▶ 나한일 불구속 기소, 친형과 5억 사기 혐의 ‘과거 복역 전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