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선물, 계약선물 푸짐하고 계약하자 마자 가격 상승호재로 인해 평택 금호 어울림 아파트 계약자들은 웃음이 떠날날이 없다.



이런 소식이 알려지면서 평택은 물론 동탄, 천안, 안성 등지의 분양자 및 지방서울 투자자까지 몰려 인기를 끌고 있다.



계약금 5%로만으로 입주 때까지 자금부담 없고 계약자격에 제한이 없다.



서울 인접아파트가 3,3㎡당 1200만이상이고 동탄신도시 마저 1000만원을 넘긴 상황에서 서울 생활권인 평택 용이지구 금호 어울림 아파트가 3,3㎡당 750~800만원대에 분양 한다. 2015년 수서~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 서울과 평택 20분소요되며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국도38호선이 인접하여 수도권으로 바로 연결되며 오산, 수원, 동탄 등으로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현장100m거리에 수도권 전방향으로 가는 간이 버스터미널(평택대역)이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 입주 확정 진위2산업단지 LG전자가 입주 확정 등으로 신규 아파트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주한 미군부대가 2016년에 평택으로 이전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관련 인구 8만여명이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인구가 현 40여만에서 5년내에 거의 2배에 이르러 광역시 급으로 부상할 것으로 보여 수년내에 평택지역의 부동산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은 2,215가구로 단일 브랜드로는 평택지역 최대 규모다. 전용면적 67~84㎡ (구 27평형~34평형)사이의 중소형 가구가 전체 가구의 97% 이다.



단지 내부엔 사우나 시설과 호텔식 게스트룸, 산책과 조깅을 위한 2km의 `어울림 둘레길`을 조성, 단지 앞으론 4만 5,000㎡ 규모의 어린이 공원과 근린공원도 조성된다.



관리비 연료비절감을 위해 로우(Low)-e 복층유리, 벽체단열 강화, 창호단열 강화 등이 시공된다.



일부 평형은 분양열기가 고조되어 일부 부동산에서 좋은 동호수를 미끼로 소비자를 교란시키는 일까지 발생하였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콜센터로 상담해보자.



분양사무실관계자는 "어떠한 경로로 정보를 얻었든 반드시 분양사무실에 전화해서 담당자를 확인하고 방문 하는 것이 좋다"며 "사전 전화예약 방문 시 기념품이(패션시계) 제공되며 계약시 푸짐한 선물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모델하우스 위치문자 전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하니 방문 전 잊지 말고 이용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 했다.



분양사무실은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한다. 콜센터 상담 : 031-8053-8930(24시간)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렛미인` 20대 할머니 "보육원에서 탈출해 모텔서…" 충격적인 과거사 `이럴수가!`
ㆍ`마녀사냥` 이민기, 19금 공식질문 "낮져밤이 새로운 해석" 뭐길래? 스튜디오 `후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댄싱9` 윤나라 "공연 중 아버지 돌아가셔…후회돼" 고급스러운 짐승 하휘동 극찬
ㆍ경제부총리 최경환‥7개 부처 개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