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니퍼 로페즈 축하 공연으로 월드컵 개막…정인영 아나운서 "출격준비 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4 브라질 월드컵이 화려하게 개막했다.



    13일 오전 3시(한국시간) 상파울루의 코린치안스 아레나에서 열린 브라질월드컵 개막식이 열렸다. 이후 치러진 개막전에서는 개최국 브라질이 크로아티아를 3대 1로 이겼다.



    국내에서 개막식 이후 최대 화두는 제니퍼 로페즈가 됐다.



    제니퍼 로페즈는 개막식에서 클라우디아 레이테, 미국 래퍼 핏불과 함께 공식 주제가를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을 열창했다.



    이날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초록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제니퍼 로페즈는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완벽한 무대매너로 관중들의 박수를 이끌었다.



    앞서 제니퍼 로페즈의 월드컵 개막식 참석 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의견도 제기 되기도 했으나 그는 열정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이후 그는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니퍼 로페즈 축하 공연에 누리꾼들은 "제니퍼 로페즈 축하 공연, 멋있더라", "제니퍼 로페즈 축하 공연, 화끈하네!", "제니퍼 로페즈 축하 공연, 옷이 너무 야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라질 월드컵 개막과 함께 중계를 맡은 KBSN 정인영 아나운서의 각오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브라질 현지에서 각오를 담은 인증샷을 남겼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출격준비, 끝! 코파카바나 오픈스튜디오 막 리허설 마쳤습니다. `여기는 브라질`로 (한국시각 기준) 13일 새벽 2시50분 첫방송! 경기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폴라로이드 사진 한 장과 방송대본이 놓여져 있다.



    이 폴라로이드 사진에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위해 출국한 이재후 KBS 아나운서, 김남일 KBS 해설위원 등 중계진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화려한 개막 이후 앞으로 치러질 경기에서 정인영 아나운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니퍼로페즈 SNS/맥심 화보/MBC 중계 방송/정인영 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고백 이어 홍진영도 블로그 개설 ‘스타들의 일상 공유’
    ㆍ손수현 시구, 아오이 유우 닮은 외모 화제…쌍둥이 아니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렛미인` 20대 할머니, 동안 미녀로 파격 변신 `몰라보겠네~`
    ㆍ경제부총리 최경환‥7개 부처 개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0kg 쇳덩어리가 '공중부양'…삼성이 칼 갈고 내놓은 야심작 [영상]

      중국 브랜드들이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을 공략한 가운데 최근 반전 조짐을 보인 삼성전자가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만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에 ...

    2. 2

      현대차, 휴머노이드 ‘아틀라스’ 공개... 내후년 美공장에 투입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 성인 남성 키(170㎝)만 한 휴머노이드 ‘아틀라스’ 연구형 모델이 무대 중앙으로 걸어나와 섬세함 손가락 움직임을 선보였다...

    3. 3

      "집안일 로봇이 다 하는 시대 온다"…밥 차리고 빨래 '척척' [영상]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 중심부에서 '가사해방'을 목표로 개발된 홈로봇이 취재진을 맞았다. LG전자가 이번 CES를 통해 최초 공개한 홈로봇 'LG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