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의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죠스가 간다!’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가 간다!’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월드컵 경기 당일, 회사 동료나 친구, 동호회 회원 등 대한민국을 열정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응원 장소로 직접 죠스떡볶이 메뉴를 배달해준다.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awsstory)에서 오는 12일까지 죠스떡볶이와 함께 응원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총 16개 팀을 선정, 대표팀 조별 예선 경기 시작 전 죠스푸드가 ‘매운떡볶이’를 비롯한 죠스떡볶이의 다양한 인기 메뉴 10~15인분을 푸짐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월드컵 이벤트에 당첨된 16개 팀에는 6월 18일, 23일, 27일 등 총 3일의 월드컵 예선 경기일 중 지정된 날에 간식이 제공되며, 당첨자 확인은 6월 13일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돼지바 "깠어 하나 또" 코믹 CF 화제…2002년 임채무 광고 뛰어넘나
ㆍ김정태 아들 야꿍이와 선거유세? `일파만파`··"친분있는 분이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젤리나 졸리 은퇴, 영화 ‘클레오파트라’ 끝으로 배우 활동 중단…이후 계획은?
ㆍ5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7%↑‥1년7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