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대성이 "눈에 들어오는 개그우먼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대 100`에는 개그맨 김대성과 가수 솔비가 출연, 100인과 퀴즈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대성은 "눈에 들어오는 개그우먼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작년 시상식 이후로 계속 김지민씨가 눈에 들어온다"고 개그우먼 김지민에 대한 사심을 밝혔다.



이어 김대성은 "시상식에서 직접적으로 이름을 언급하는 것은 개그맨에게 쉽지 않다. (김지민은) 얼굴도 예쁜데 마음까지 예쁘다"면서 "김지민씨 밥 한끼 하죠"라고 수줍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지난해 `2013 KBS 연예대상`에서 김대성이 `뿜 엔터테인먼트` 캐릭터 완성에 도움을 줬다고 언급해 화제가 됐다.



김대성의 깜짝 발언에 누리꾼들은 "김대성, 김지민 정말 좋아하나보네(cell****)", "김지민은 남자 연예인들한테 인기가 많네(lgh****)", "김대성 김지민 안 어울리는 것 같으면서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skybl****)"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그콘서트 코너 `취해서 온 그대`에서 김대성과 함께 호흡을 맞춘 개그우먼 홍예슬도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취해서 온 그대’에 등장한 홍예슬은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홍예슬의 등장에 김대성은 한눈에 호감을 느꼈고 술을 한 잔 대접하고 싶다고 했다. 이에 홍예슬은 “이 가게에서 가장 비싼 술로 달라”고 주문했다.



그러나 김대성이 주문한 건 여성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칵테일. 그런 김대성을 퇴짜 놓는 홍예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 이후 홍예슬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됐다.



개그콘서트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요즘 개그우먼들 왜이렇게 예쁘냐(mass****)”, “개그콘서트 홍예슬 예쁘네(대도****)”, “개그콘서트 홍예슬, 개그우먼 하기엔 아까운 미모네 응원할게요!!(leed***)” 등 홍예슬의 미모에 감탄했다.



(사진=홍예슬 SNS/김지민 SNS/KBS `1대 100`)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부채상위 18개 공기업, 하루 이자비용 247억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