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저렴한 보험료로 사망보장을 극대화한 월 지급형 정기보험인 `The 따뜻한 한화생명 정기보험`을 새로 내놨습니다.



이 상품은 갱신형(15년 주기) 상품으로 가입 초기 저렴한 보험료로 최대 8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30세 남성이 가입하면 월 1만9천원으로, 재해사망시 2억4천만원, 일반사망시 1억2천만원을 유가족에게 남겨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망시 월급처럼 보험금이 지급됩니다.

가입금액 1억 기준으로, 일반사망시 100만원씩 10년간, 재해사망시에는 2배인 200만원을 10년간 매달 지급합니다.

`The 따뜻한 한화생명 정기보험`은 암진단, 암간호, 성인병진단 특약으로 주요 성인질환에 대한 치료자금 확보가 가능하고, 병원비의 최대 90%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실손의료특약 등 15개의 특약을 부가할 수 있습니다.



김운환 한화생명 상품개발실장은 "가장의 공백으로 발생하는 유가족의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하고, 기존 종신보험 가입자들의 부족한 보장자산을 추가 확보하는데 유용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저가입기준은 월 보험료 1만5천원 이상 및 가입금액 1천만원 이상이며, 가입연령은 만 20세~60세입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부채상위 18개 공기업, 하루 이자비용 247억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