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경민 김유나 결혼 `마지막 사랑에게` 노래 따라 장가간다‥녹화 당시 첫 인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홍경민(38)과 해금연주가 김유나 씨(28)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30일 홍경민은 지난 3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10살 연하의 해금연주가 김유나 씨와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홍경민은 `국악 소녀` 송소희와 `홀로 아리랑`을 열창했고, 김 씨는 해금을 연주했다.





    두 사람은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10, 11월 중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홍경민의 예비신부로 알려진 김유나 씨는 국립국악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국악인이다. 지난 2007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4년 재학 시절 22살의 나이로 제3회 세종음악콩쿠르 국악부문 일반부 대상을 차지하며 국악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프로젝트팀 풀림앙상블, 퓨전재즈밴드 스톤재즈, 팀 아이렌 등에서 해금연주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홍경민의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홍경민과 김유나 씨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금년 내 결혼 날짜를 잡기로 했다"고 인정했다.





    소속사는 "올해 2월 KBS 2TV `불후의 명곡` 3.1절 특집 `홀로아리랑` 녹화 당시 김유나 씨가 해금연주자로 참여하면서 첫 인연을 맺었다"라며 "평소 이상형에 가까운 김유나 씨의 모습에 호감을 갖은 홍경민이 4월 초 프러포즈 송인 `마지막 사랑에게`를 발표하면서 급격히 가까워져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일 홍경민은 한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애할 때는 고민 없이 만났는데 결혼을 생각하니 그렇지 못하다. 가수가 `노래 따라 간다`는 말이 있으니까 이번 노래 `마지막 사랑에게`를 발표하면서 좋은 일이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바람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경민 김유나 결혼 프로포즈송 마지막 사랑에게 로맨티스트네" "홍경민 김유나 결혼 축하해요" "홍경민 김유나 결혼 불후의 명곡 녹화 준비하면서 눈 맞았구나 대박" "홍경민 김유나 결혼 마지막 사랑에게 소중한 곡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불후의 명곡`방송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렛미인` 역대급 변신녀 방미정 뭐하나 봤더니··성형 전도사 변신?
    ㆍ열애 이진욱, 정유미와 19금 파격 키스신··공효진 괜찮겠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하이힐` 이솜, 과거 란제리 화보 다시 화제··"볼륨 이정도였나?"
    ㆍ4월 전체 산업생산 0.5%↓‥세월호 참사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日 대놓고 겨냥한 시진핑, 韓에는 상생 강조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5일 이재명 대통령을 만나 한·중 우호 의지를 강하게 밝혔다. 동북아시아 평화와 안정을 공동으로 수호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한·중 희생을 통해 일본 군국주의에 승...

    2. 2

      덴마크·그린란드, 트럼프의 베네수엘라 공격 후 "전면 위기" 돌입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를 공격한 이후 다시 한 번 그린란드를 겨냥하자 덴마크가 전면 위기 상황에 빠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4일 에어포스 원에서 ‘국가 안보 관점에서 우리...

    3. 3

      삼양, 美 루브리졸 사업장 인수

      삼양그룹은 화학계열사인 버던트스페셜티솔루션스가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루브리졸의 제조·연구개발(R&D) 거점인 엘먼도프 사업장을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 퍼스널케어 중심이던 사업 포트폴리오를 에너지 분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