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애, 유재석 `물회` 패러디 사과에 손가락으로 화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유재석이 배우 김희애에게 `물회`에 대해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27일 진행된 제5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전년도 수상자인 유재석이 TV 부문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수상자를 발표하기에 앞서 유재석은 "시간이 있으면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얼마 전 `밀회` 패러디로 `믈회`를 했다. 김희애 선배님께 정말 죄송하다. `물회`를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사과드린다"며, "김영철을 만나면 특급칭찬 부탁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희애는 새침한 표정을 지으며 유재석을 가리키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MBC `무한도전`에서 김영철은 김영철과 함께 JTBC 드라마 `밀회`의 김희애와 유아인을 패러디했다.



    당시 김영철은 과하게 번들거리는 물광 메이크업을 한 채 "너 이거 아주 무섭게 혼내 주는거야, 이건 특급 칭찬이야" 등 `밀회` 속 명대사를 패러디했다. 이에 유재석은 "나도 이렇게 싫은데 김희애 선배님은 얼마나 꼴보기 싫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이날 열린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는 송강호(영화 대상), 전지현(TV 대상), 설경구(영화 최우수상), 심은경(영화 최우수상), 조재현(TV 최우수상), 이보영(TV 최우수상) 등의 배우들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애, 진짜 레전드" "김희애, 결국 사과로 일단락 되는구나" "김희애, 새침한 표정이 귀여워~" "김희애,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M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정명 결별, 신상 공개로 여자친구 스트레스… 누리꾼들 “왜 비밀연애 하는지 알겠다”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백상예술대상’ 신동엽·김아중 진행…전지현·송강호 대상 수상 ‘감동 소감 눈길’
    ㆍ현오석 "소비심리 회복방안 다각도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비트코인, 9만 3000달러대 진입 시도

      비트코인이 3주만에 9만3천달러대까지 상승했다. 이더리움을 비롯한 다른 암호화폐들도 소폭 상승했다. 5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미국 동부 시간으로 이른 오전에 92,638.14달러로 12...

    2. 2

      美·日 대놓고 겨냥한 시진핑, 韓에는 상생 강조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5일 이재명 대통령을 만나 한·중 우호 의지를 강하게 밝혔다. 동북아시아 평화와 안정을 공동으로 수호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한·중 희생을 통해 일본 군국주의에 승...

    3. 3

      덴마크·그린란드, 트럼프의 베네수엘라 공격 후 "전면 위기" 돌입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를 공격한 이후 다시 한 번 그린란드를 겨냥하자 덴마크가 전면 위기 상황에 빠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4일 에어포스 원에서 ‘국가 안보 관점에서 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