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LG전자 `G3`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정품 `퀵서클 케이스`를 제공하고, CGV에서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단체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8일 출시하는 G3를 KT에서 개통한 선착순 1만명에게 정품 `퀵서클 케이스`를 제공하며, G3의 `올레 액세서리샵`앱 실행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됩니다.



케이스는 블랙, 골드, 화이트, 민트, 핑크의 총 5가지 색상이고, 원형 모양의 아날로그 고급 손목시계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케이스가 닫혀 있어도 통화, 시계, 음악, 날씨 등 자주 사용하는 앱과 문자, 알림 메시지 확인과 사진 촬영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3 가입 고객 중 올레 액세서리샵 앱에서 6월 16일까지 응모를 통해 추첨된 600명(1인 2매, 총 1,200명)을 대상으로 전국 CGV 6곳에서 6월 23일(대한민국 VS 알제리)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단체관람하며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단체관람은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6개 도시에서 진행되고, 당첨된 고객들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CGV 극장의 넓은 화면에서 축구경기와 영화상영(상영작 미정)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KT에서 최신 단말인 `G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정품 케이스 제공과 축구 관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규 단말의 출시와 가입자 혜택을 보다 다양화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G3`를 KT에서 구입할 때 다양한 할인 방법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6월 결혼 소식에 과거 화보 눈길…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섹시미 발산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천정명 결별, 신상 공개로 여자친구 스트레스… 누리꾼들 “왜 비밀연애 하는지 알겠다”
ㆍ현오석 "소비심리 회복방안 다각도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