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여자 많은 남자 절대 못만난다” 단호한 발언 ‘과거경험?’
[박슬기 인턴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부부감별쇼 리얼리?’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5월27일 방송될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에서는 김지민이 출연해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늘어 놓으며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김지민은 “예리한 눈썰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짜 부부를 잘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녹화 분위기를 주도하며 기세등등한 김지민의 모습에 프로그램의 안주인인 이휘재와 김효진의 위기를 느꼈다. 이에 이휘재는 “과거에 그 분을 만난 걸 보면 그렇게 예민한 건 아닌 것 같다”며 놀렸다.

김효진 역시 “남자가 돈을 많이 벌어다 줘도 여자 많은 남자는 절대 싫다. 못 만난다”고 말한 김지민에게 “과거에 만난 남자한테 상처가 깊었나 봐”라며 뼈 있는 농담으로 김지민을 당황케 했다.

MC와 패널들의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김지민은 이날 녹화에서 혼자 진짜 부부를 맞히는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패널들은 “김지민에게 고정 자리를 뺏기는 것 아니냐”며 불안해하자 김지민은 “다음주에도 나오겠다”고 선전포고를 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특별 게스트 김지민과 함께하는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는 오늘(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Y-STAR)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인간중독’ 임지연, 여배우의 탄생
▶ [리뷰] 성장통 겪은 엑소, 그 시련과 환희 사이에서
▶ [w기자까톡] “이게 무슨 일이에요?” 차승원-플투스 편
▶ [리뷰] ‘무명인’ 니시지마 히데토시-김효진, 퍼즐의 묘미
▶ [포토] 윤계상 '훈남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