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콘 오프닝 `6주 만의 복귀는 노란 리본-묵념으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개그콘서트(개콘)`가 6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 가운데, 개그 프로그램답지 않은 숙연한 오프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16일 세월호 침몰 사고 이후 결방을 이어오던 `개콘`은 26일 방송을 재개했다. 하지만 오프닝이 남달랐다. 개그맨들 전원이 검은 옷에 노란 리본을 달고 나와 세월호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의 뜻을 표했다.

    김대희는 "믿고 싶지 않은 사고였다. 국민 모두가 가슴 아파했고 그 슬픔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국민과 함께 애도의 시간이 필요했다"고 그 동안의 결방 이유를 설명했으며, 박성호는 "저도 아이를 기르는 아버지다. 이번 사고로 그 누구보다 고통받았을 희생자와 유가족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김준호는 "사고 현장, 수습 과정, 지금까지도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분들이 있다. 이 분들에게서 아직 대한민국의 희망을 본다"며 "이제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위안이 되고자 한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길 바라며 끝으로 희생자 여러분의 명복을 빈다"고 진지하게 말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랬다. 개그맨들은 이어 허리를 숙인 인사와 묵념으로 오프닝을 마무리했다.(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고환율에 스테이블코인 거래 '쑥'

      원·달러 환율이 상승하면서 달러 스테이블코인 거래도 크게 늘었다.해외 투자를 위한 달러 수요가 증가한 동시에 일종의 달러 대체재인 스테이블코인 거래도 늘어난 것이라는 해석이 나온다.29일 한국은행이 조국...

    2. 2

      용인 반도체국가산단 조성 가속…LH·삼성전자, 부지매입 계약

      ‘용인 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 조성 사업이 토지 및 지장물(건물, 공작물, 수목 등) 보상 절차에 착수하며 속도를 내고 있다. 29일 용인시 등에 따르면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삼성전자...

    3. 3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업사이클링' 기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29일 서울 강서구 소재 강서소방서와 지온보육원에서 대한항공 기내 테이블보와 양사 객실승무원 폐유니폼을 재활용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안전 인형 키링 및 파우치’ 350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