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의 와우 딜, 상상초월 특가 상품이 쏟아진다
패션 온라인몰 ‘하프클럽’이 특가상품 딜 서비스인 ‘와우 딜(WOW DEAL)’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하프클럽은 오픈 기념으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인 크록스 2014년 신제품을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간 매일 40개씩 50%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자녹스 썬 스프레이를 5월 26~30일까지 5일 동안 매일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갖는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오픈 딜 상품인 크록스는 이자녹스 썬 스프레이는 최근 2년간 동월 쇼핑 검색어를 분석, 인기 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이라며 “하프클럽에서는 이례적으로 이 두 제품을 2014년 신상품을 행사 상품으로 진행해 소비자들이 획기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하프클럽의 와우 딜은 최근 변화하는 쇼핑 형태를 반영하여 특화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큐레이션(Curation) 커머스’다. 이는 기존 고객들이 기획전을 이용하거나 수십 만개의 상품을 검색해 구매하는 불편을 해소한 서비스로 아이템 별 세분화해 차별화된 가격과 제품을 제공한다는 것이 하프클럽의 설명이다.

하프클럽 사업부 이승복 부장은 “와우 딜은 각 아이템 MD들이 최근 시장 유행과 인기 상품을 사전 기획을 통해 확보하고, 유명 브랜드 상품을 딜로 만나 볼 수 있는 패션 ‘브랜드 딜’로 특화된 서비스"라며 "이를 토대로 기존 소셜 커머스나 오픈 마켓의 패션 카테고리 딜과 차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프클럽은 지난 3월 패밀리사이트인 트렌드 쇼핑몰 ‘오가게’, 아웃도어 전문몰 ‘아웃도어스’와 통합해 메가 쇼핑몰로 거듭났다. 하프클럽의 와우 딜은 매일 9시에 오픈하며 카테고리별로 60~70여 개의 신규 상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