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건설업체 화산건설은 김제 검산지구 ‘샬레아파트’ 773세대 대단지 중 436세대(1차분양)를 성공리에 분양한데 이어 샬레2차아파트(337세대)를 6월 분양할 예정이다.





검산지구 샬레2차는 1차에 비해 설계와 공간에 더 많은 심혈을 기울여 김제 시민들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생활, 교통, 교육, 자연이 하나된 검산택지개발지구의 가치를 완벽하게 누리는 입지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하였다.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어 주차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어 안전에 대한 걱정도 사라지게 되었다.





또한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미니 독서실 등을 갖춘 단지 내 커뮤니티로 입주민이 문화와 하나된 생활을 하도록배려하였다.





59㎡(83세대), 84㎡(220세대), 110㎡(34세대)의 중소형 위주의 공간 구성을 선보이는 검산지구 샬레2차는 新평면을 도입하여 체감평면이 실제면적보다 더 넓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공간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검산지구 샬레2차는 대한주택보증(주)의 보증으로 더욱 믿을 수 있으며,품질과 품격으로 또 한번 김제의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번호: 063) 548-0055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포토] 달샤벳 수빈, 언더웨어 화보 無굴욕 완벽 몸매 `섹시`
ㆍ1분기 나라살림 25조원 `펑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