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코어콘텐츠미디어 연습실에서 진행된 걸그룹 티아라 지연의 첫 솔로앨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지연이 참석해 타이틀곡 ‘1분 1초’ 소개와 함께 발매 소감을 전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지연은 티아라 멤버 중 첫 번째 솔로 출격에 대한 부담감과 앨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그 동안 예쁜 얼굴과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 받아 오던 지연의 섹시한 모습이 공개될 것이라는 예고에 이미 대중의 관심과 기대는 높아질 대로 높아졌던 상황이다.



지연은 “처음 솔로 제의를 받았을 때는 선뜻 대답할 수가 없었다. 혼자서 한 곡을 다 소화해야 한다는 긴장감과 떨림에 잠도 못자고 걱정을 많이 했다”며 티아라 멤버 중에서 첫 솔로 주자로 나서는 부담감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그는 “하지만 지금은 연습을 정말 많이 했고 주위에서도 응원을 많이 해줘서 즐기려고 하는 편이다. 모든 면에서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지만 스스로 극복해서 좋은 모습을 보이는 게 내게 주어진 과제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연만의 독자적인 매력을 발산할 타이틀곡 ‘1분 1초’는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담긴 미디엄 템포 곡이다. 사랑하는 남자가 떠나간 후 1분 1초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항상 그를 그리워하고 포기하지 못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1분 1초’ 뮤직비디오에는 노래 내용과 같이 사랑하는 남자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지연의 연기 내공이 빛나는 눈물 장면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을 저리게 만들 정도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연은 이번 앨범에 99점의 만족도를 드러내며 “정말 기대된다. 빨리 무대에 서서 그 동안 연습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싶다. 예전에는 무섭고 떨렸는데 주위에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니깐 자신감이 많이 생긴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포토] 달샤벳 수빈, 언더웨어 화보 無굴욕 완벽 몸매 `섹시`
ㆍ1분기 나라살림 25조원 `펑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