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준 JTBC 인터뷰` 새누리당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가 JTBC 인터뷰 도중 손석희 앵커를 `손 사장님`이라고 불러 화제다.



JTBC `뉴스9`은 12일 방송에서 이날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로 선출된 정몽준 후보와의 인터뷰가 방송됐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정몽준 의원에게 "(JTBC) 담당 기자가 선관위 쪽에 물어봤더니, 정 의원께서 예비 후보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배우자가 선거운동을 한 것은 일반인이 특정 후보 지지를 호소한 것과 같기 때문에 법 위반에 해당된 것이라는 답변을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정몽준 후보는 "우리 손 사장님"이라면서 "선거운동이 어디가 선거운동이고, 어디가 아닌지 이런 게 그렇게 간단하지가 않다"며 "`선거운동을 했다`고 하시면 예단하시는 거다. `선거 기간에는 아무도 만나지 말라`는 법은 없지 않느냐. 아무래도 사람도 만나고 전화도 한다"라고 답했다.



손석희 앵커는 "저희들도 이런 문제는 굉장히 신중하게 접근을 하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제가 전해드린 말씀은 선관위 쪽의 얘기"라며 "선관위 내에서도 의견이 다를 수 있는 것이고 거기서 나름대로 결정해서 결론을 얘기하겠죠"라고 마무리했다.



이날 인터뷰를 본 네티즌들은 "손석희 정몽준 JTBC 인터뷰, 손 사장님 정말 웃긴다", "손석희 정몽준 JTBC 인터뷰, 손석희 사장이니까 틀린말은 아니구만", "손석희 정몽준 JTBC 인터뷰, 정몽준 손석희 토론 같았어`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점검` 4.7 롤패치 적용된다··달라지는 것들은? 신챔프 브라움도?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